《올림픽의 날》에 즈음한 반도핑강습 진행

(평양 6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)

《올림픽의 날》에 즈음한 반도핑강습이 청춘거리 체육인숙소에서 진행되였다.

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올림픽위원회 위원들,체육부문의 일군,선수,감독들,체육과학,의학 및 반도핑전문일군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.

《〈올림픽의 날〉2026-올림픽경기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반도핑활동》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강습에서는 체육부문에서 반도핑활동을 심화시키는데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이 취급되였다.

출연자들은 반도핑활동의 주요내용,세계적으로 나타나는 반도핑규정위반행위들의 형태와 극복방도,약물 및 영양보충제사용에서 주의할점 등에 대하여 해설하였다.

강습에서는 반도핑사업을 보다 강화해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이 강조되였다.(끝)

www.kcna.kp (2026.06.26.)